사진 설명:성큼 다가온 ‘2016 리우 올림픽!’ 의 열기로 뜨거운 여름!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으로 짜릿하게 즐겨요!/사진제공=코카-콜라
[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성큼 다가온 2016 리우 올림픽!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게 즐겨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의 공식 파트너 사로 130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250 ml, 알루미늄 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오전 광화문 광장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6 리우 올림픽’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코카-콜라는 이 날 ‘2016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빛나는 도전과 금빛 순간을 응원할 뿐만 아니라, 일상 속 우리 모두가 빛나는 짜릿한 순간인 ‘골드 써머(Gold Summer)’를 응원키 위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6 리우 올림픽’을 맞아 금메달과 같은 짜릿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은 금메달을 연상시키는 골드 컬러 바탕에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짜릿한 레드 컬러 웨이브를 넣어 역동성을 강조했다.
특히, 코코아열매 모양을 본뜬 코카-콜라 고유의 컨투어 보틀 곡선을 따라 제작된 보틀은 그립감이 뛰어나 손에 쥐었을 때 마치 골드 트로피를 거머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이벤트 현장에는 붉은 응원 의상을 입고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소비자 모델과 화려한 브라질 삼바 의상을 입은 외국인 모델들이 함께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을 시작으로 가장 오래된 올림픽 후원사로서 전세계 올림픽 팬들에게 행복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역시 2016 리우 올림픽을 통해 출전 선수뿐 아니라, 소비자들도 금메달과 같은 짜릿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