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삼성전자,‘PC 보상판매 특별전’ 실시..
경제

삼성전자,‘PC 보상판매 특별전’ 실시

온라인뉴스 기자 입력 2016/07/17 21:23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삼성전자가 오는 9월 30일까지 구형 삼성 노트북을 반납한 고객에게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PC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PC 썸머 아카데미’ 의 일환으로 노트북·올인원PC 등 삼성 PC 구입 시 지난 2011년 이후 출시된 삼성 노트북을 반납한 고객들에게 최대 6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금액은 2011년 모델부터 출시년도에 따라 달라진다. 화면, 케이스, 키보드, 배터리 등의 제품 상태와 사양에 따라 보상 금액이 최종 결정된다.

사용하던 구형 삼성 노트북은 매장에서 직접 또는 자택에서 택배로 손쉽게 반납할 수 있고, 제품 검수 후 최대 일주일 내에 보상금을 현금으로 입금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노트북 구매 수요가 높은 방학을 맞아 소비자들이 제품 구입 시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상 판촉을 기획했다”면서, "지난해보다 대상 모델이 확대되고 보상의 폭도 커졌을 뿐 아니라 현금으로 캐시백과 택배 반납까지 할 수 있게 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C 보상판매 특별전’은 전국의 주요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 가전 매장과 오픈마켓 온라인 지정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