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 브이패스-목포해상케이블카, 온라인 총판 업무제휴 체결..
지역

㈜ 브이패스-목포해상케이블카, 온라인 총판 업무제휴 체결

이병석 기자 jun8563@hanmail.net 입력 2019/08/30 14:18 수정 2019.08.30 23:30
지역 관광활성화 및 해상 케이블카 입장권 판매사업
목포 해상케이블카

[뉴스프리존,전남=이병석 기자] 제주 관광지 입장권 할인판매 1위 기업인 ㈜브이패스(대표 홍석준)와 국내 최장 해상케이블카인 목포해상케이블카㈜(대표 정인채)는 지난 29일 목포해상케이블카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위한 총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오는 6일 개통 예정인 총 연장 3.23km(해상 0.82km, 육상 2.41km)의 국내 최장 해상케이블카로 산과 바다를 잇는 3개의 station 시설(북항·유달산·고하도)을 도입, 다도해의 금빛 낙조 및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목포 지역의 새로운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이패스’는 제주지역 230여 개 관광지와 액티비티 입장권을 최대 90% 이상 할인 판매하는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쿠폰 업체로 박물관, 공연, 레저, 푸드 등 다양한 관광 산업 분야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브이패스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목포해상케이블카의 온라인 입장권 판매 사업을 대행하고, 목포해상케이블카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온라인 홍보마케팅 활동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브이패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목포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및 나아가 목포해상케이블카가 서남권 대표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