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2016제주뮤직페스티벌’, 제주돌문화공원에서 개최..
문화

‘2016제주뮤직페스티벌’, 제주돌문화공원에서 개최

김재상 기자 입력 2016/08/12 15:28

[뉴스프리존=제주, 김재상 기자]제주의 푸른 자연 속에서 즐기는 가장 제주스러운 뮤직페스티벌로 도민의 사랑을 받아왔던 ‘제주판타지콘서트’가 올해부터 ‘제주뮤직페스티벌’로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풍성한 볼거리과 즐길거리로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제주돌문화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7일 오후 3시 담백한 감성으로 진한 여운을 남기는 밴드 [데이브레이크]를 시작으로 [울라라세션], [윤하] 그리고 한국 오버힙합계의 새 장을 연 [에픽하이]와 [인크레더블], [플로우식]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펼쳐진다.

이어 28일 오후 2시부터 크로스오버의 거장 [양방언], 몽환적이고 싸이키델릭한 사운드 [국카스텐], 동심을 되찾아준 천상의 목소리, 제주소년 [오연준], 한 뼘 하모니카의 위대한 울림, 재즈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 쿠바 재즈계의 거장 [세사르 로페즈 & 아바나 엔셈블레]등이 출연해 제주의 여름과 꿈을 노래한다.

또한 행사에 참가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는 제주의 중소기업 제품관을 통해 다양한 중소기업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도내 기업 및 지역주민들에게는 제주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알리고 부가가치 창출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제주뮤직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해마다 행사의 규모 및 콘텐츠를 강화해 국내.외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실질적인 지역주민 소득증대로 이어지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초대권 없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김재상 기자, kimjs4363333@gmail.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