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뮤지컬과 클래식 음악의 완벽한 조화”..
문화

“뮤지컬과 클래식 음악의 완벽한 조화”

안데레사 기자 sharp2290@gmail.com 입력 2017/02/10 23:58
뮤지컬 ‘라흐마니노프’...3월 1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뉴스프리존=안데레사 기자]지난 4일 앙코르 공연을 개막 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오는 3월 1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지난해 여름, 뮤지컬과 클래식 음악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면서 한국뮤지컬어워즈 작곡.음악감독상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극본상을 수상하면서 앙코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이번 앙코르 초연 때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 현악 4중주를 6중주로 개편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의 커튼콜 피아니스트와 현악 6중주가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원곡의 느낌 그대로 연주하면서 공연의 감동을 더욱 극대화 시키면서 큰 여운을 남긴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러시아의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가 슬럼프에 빠져 절망하고 있던 시기,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해 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제작사 HJ컬쳐는 “관객 여러분의 사랑으로 빠르게 돌아올 수 있었던 만큼 한층 더 깊어 진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배우, 스탭, 음악팀 모두 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안데레사 기자, sharp229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