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대세 ‘머슬여제’ 3인방 최설화, 공민서, 손소희의 비키니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이들은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헬스 남성지 ‘머슬앤맥스큐’의 4월호 화보 촬영장에서 머슬여제다운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이날 촬영은 머슬마니아를 상징하는 ‘뷰티’(Beauty, 최설화), ‘헬스’(Health, 손소희), ‘패션’(Passion, 공민서)을 모티브로 각각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스포츠웨어와 비키니 촬영이 진행됐다.
‘뷰티퀸’의 대명사 최설화는 2016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 미즈비키니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발레와 폴댄스로 다진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반면 2016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나란히 커머셜 모델부문 TOP4와 5에 손소희와 공민서는 촬영 내내 건강함과 식지 않는 열정을 보여줘 ‘헬스퀸’과 ‘패션퀸’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한편 최설화, 손소희, 공민서 등 ‘핫’한 머슬여제들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4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이란 타이틀로 국내 선발전에서 한 단계 격상된 아시아 대회로 치러진다.
김재현 기자, jaehyun3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