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서울 패션위크를 빛낸 모델 리얼 스트릿 패션 살펴보기..
문화

서울 패션위크를 빛낸 모델 리얼 스트릿 패션 살펴보기

김재현 기자 입력 2017/04/03 13:19


모델 배윤영은/사진출처/나인 (NAIN)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2017 FW 헤라 서울 패션위크 속 모델들의 스트릿 패션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지난달 27일부터 4월 1일 까지 진행 된 국내 최대 패션 축제인 서울 패션위크 속 리얼 스트릿 패션이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모델들의 스트릿 룩은 일상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을 만큼 편안한 무드를 나타냈다.


모델 배윤영은 극과 극의 스트릿 룩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먼저, 배윤영은 플라워 드레스와 스트라이프 코트로 러블리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 하였다. 그녀가 착용한 나인 (NAIN) 플라워 드레스는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으로 온라인 몰 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품이며 스트라이프 레글런 코트는 빅카라 디자인으로 얼굴을 더욱 작게 보이게 하는 효과로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배윤영은 위 아래 화이트 컬러의 자켓과 팬츠로 발랄함을 연출 하였는데 이너로 선택한 레드 컬러의 셔츠가 포인트로 위트함을 더했다.


모델 이호정

모델 이호정은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자켓과 와이드 팬츠로 스트릿 룩을 선보였다.이호정이 선택한 나인 (NAIN) 자켓은 일자형 루즈한 핏감의 자켓으로 주머니 위쪽 지그재그 수공자수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스트라이프 와이드 팬츠는 운동화 발등을 덮는 롱 기장으로 트렌디함을 나타내고 있고, 핀스트라이프 소재가 포인트로 오피스 룩으로 제격인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모델 서현, 서윤은 플라워 드레스를 입고 트윈룩을 연상케 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봄이 오면 트렌치 코트와 함께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플라워 드레스는 여자라면 꼭 하나씩 갖고 있을 법한 MUST HAVE IT ITEM으로 손꼽힌다. 특히, 서윤이 입은 나인 (NAIN) 플라워 드레스는 모델 배윤영도 스트릿 룩으로 선보여 같은 옷 다른 느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모델 하나령과 조예림

플라워 드레스에 이어 모델 하나령과 조예림은 체크 아이템으로 스트릿 룩을 선보였다.


모델 하나령은 나인 (NAIN) 트렌치 코트에 체크 원피스를 매치 한 듯 보이면서 베레모를 착용해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냈다. 또한 모델 조예림은 나인 (NAIN) 네이비 팬츠와 새틴 블라우스 그리고 롱 체크 코트를 착용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표현 했다.


한편, 서울 패션위크는 강승현, 혜박, 씨스타 보라, 서현 등 연예계와 모델계 탑 셀럽들의 참석으로 6일 동안 DDP를 빛내 화제가 되었다.

 
김재현 기자, jaehyun32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