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건모 여성 폭로 또 나와…가수 A씨 "처벌받을 일은 꼭 ..
사회

김건모 여성 폭로 또 나와…가수 A씨 "처벌받을 일은 꼭 처벌되길"

손우진 기자 입력 2020/01/20 15:21 수정 2020.01.20 16:54

[뉴스프리존= 손우진 기자] 가수 김건모(52)의 또 다른 성희롱 의혹이 폭로됐다. 김건모로 부터 성희롱을 당했다는 여성의 폭로가 또 나와 논란이 일며 또 다른 수사가 이뤄질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건모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폭로한 여성은 자신이 연예계 후배라고 밝힌 가수 A씨는 19일 트위터에 과거 김건모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지인들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를 함께 공개했다. 그는 “성폭행 논란 중인 김건모는 나에게 ‘친구끼리 뽀뽀도 못 해주냐’ 등 성적인 농담과 장난을 했고 내가 불쾌감을 밝혔더니 ‘그럼 오빠 제가 XX를 빨아드릴까요’ 이런 농담은 어떠냐고 물었다”고 말했다.

또 김건모가 여성들을 성추행하면서 입은 배트맨 티셔츠를 자신에게 건네면서 "지금 당장 입으라 했다"고도 주장했다.

A씨는 또 "나는 거절하고 선물로 받겠다, 했지만 그곳의 남자 어른들과 끝까지 히히덕거리며 하늘색이 좋을까 분홍색이 좋을까 날 희롱했다. 산통 깨고 싶지 않아 마지못해 입고 나왔던 내가 싫다"고 밝혔다. 

A씨는 사건 당시 물증은 없지만 김건모가 줬던 티셔츠와 당시 자신이 친구에게 실시간으로 보낸 메신저 내용이 있다며 일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건모가 방송에서 즐겨 입던 배트맨 티셔츠 2장이 담겨 있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