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밀양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에 총력..
지역

밀양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에 총력

고재민 기자 입력 2020/02/03 15:59 수정 2020.02.03 20:29
밀양시장 주재로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신종 코로나바아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위해 긴급 대책회의를 하고 있다./ⓒ밀양시청
밀양시장 주재로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신종 코로나바아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위해 긴급 대책회의를 하고 있다./ⓒ밀양시

[뉴스프리존,밀양=고재민기자]밀양시(시장 박일호)는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 대책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가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확산대고 있고 위기경보단계가 경계로 격산됨에 따른 선제적 조치라는 게 시의 설명이다.

이날 대책회의는 밀양시장 주재로 밀양시 전 간부공무원, 부서장, 읍면동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 및 부서별 바아러스 확산 방지 대책방안 등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다.

박일호 시장은 대책 회의를 마치고 선별진료소를 운영 중인 보건소와 윤병원을 방문하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체계,  운영상황 등을 점검했다. 

박 시장은 "부서ㆍ관계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계 유지 및 선제적 대응으로 밀양시민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생활할수 있도록 전 행정력을 동원하여 현 상황을 적극적으로 슬기롭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