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밀양시자원봉사센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천년비누만들기..
지역

밀양시자원봉사센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천년비누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고재민 기자 입력 2020/02/11 13:24 수정 2020.02.11 14:36
밀양시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나눠줄 천년비누를 만들고있다./ⓒ밀양시
밀양시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나눠줄 천년비누를 만들고있다./ⓒ밀양시

[뉴스프리존,밀양=고재민기자]밀양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정영)가 10일 밀양시자원봉사센터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천년비누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시중에 품귀 현상으로 구입이 힘든 손소독제를 대신할 천년비누 2000개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배부하기 위한 것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동안 진행된다.

밀양시청 공로연수자 9명과 밀양시 여성리더 봉사단(회장 김해옥) 5명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 예방 캠페인과 함께 시민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밀양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서 공무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이 한마음으로 모였다. 손씻기, 마스크착용 등 감염병 예방 수칙을 잘 지켜 시민 모두 함께 잘 이겨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자원봉사센터는 금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관련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재봉틀 재능 봉사단 등과 함께 마스크 1000개 제작ㆍ배부 등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