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크 켄트/슈퍼맨' 역의 헨리 카빌, 그리고 우측에는 그동안의 어두운 모습을 탈피할 것임을 예고한 '브루스 웨인/배트맨'역의 벤 애플랙이
온라인 사이트 '레딧'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는 1월 홍콩에서 열린 국제 라인선싱 쇼에 사용된 프로모션 이미지로 DC 코믹스 히어로들의 집단 '저스티스 리그'의 주축멤버 원더우먼, 슈퍼맨, 배트맨이 한 장에 모여있는 사진이었다. 좌측은 강력한 여전사의 이미지를 구축한 '다이애나/원더우먼'역의 갈 가도트, 중앙에는 히어로들의 리더이자 강력한 힘의 주축인 '클라크 켄트/슈퍼맨' 역의 헨리 카빌, 그리고 우측에는 그동안의 어두운 모습을 탈피할 것임을 예고한 '브루스 웨인/배트맨'역의 벤 애플랙이 있다.
이 프로모션 아트는 공식적으로 발표된 적 있었던 세명의 히어로들의 단독 샷을 합친 이미지다.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는 최근 개봉한 [주피터 어센딩]을 통해 첫 티저 예고편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지만, 아직 이와 관련된 정보와 소식은 없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이미지는 상징적인 측면이 커서 조만간 티저 영상및 예고편을 공개할 것이란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다.
아직까지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의 공식적인 줄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슈퍼맨의 연인 로이스 레인을 통해 흩어졌던 히어로들이 하나로 모여 지구에 벌어질 대위기를 헤쳐나가는 스토리가 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헨리 카빌, 벤 애플랙, 갈 가도트 이외에도 에이미 아담스, 제임스 모모아, 다이안 레인, 제레미 아이언스, 홀리 헌터, 제시 아이젠버그, 로렌스 피쉬번, 타오 오카모토, 레이 피셔 등 초호화 캐스팅의 배역이 출연했다. 영화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3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