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박성재 신임 밀양부시장, 읍면동 현장방문 실시..
지역

박성재 신임 밀양부시장, 읍면동 현장방문 실시

고재민 기자 입력 2020/07/07 13:21 수정 2020.07.07 15:29
6일 박성재 부시장이 가곡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밀양시
6일 박성재(왼쪽 두번째) 부시장이 가곡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밀양시

 

[뉴스프리존,밀양=고재민기자] 지난 1일 제26대 밀양부시장으로 취임한 박성재 부시장이 읍ㆍ면ㆍ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직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7일 시에 따르면 박 부시장은 지역의 현안을 조기에 파악하기 위해  나흘간 일정으로 하루 4개 읍ㆍ면ㆍ동을 방문한다.

박 부시장은 첫날인 6일에 삼랑진읍, 상남면, 가곡동, 부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직원을 격려하고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코로나19 대응과정에 적극적으로 임한 직원을 격려했으며 읍면동장으로부터 주요 현안사항과 각종 건의사항, 지역여론 등을 심도 있게 청취해 향후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박성재 부시장은 "민선 6기에 이어 민선 7기에도 새로운 밀양 100년을 위해 추진 중인 주요 현안사업을 조기에 완성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알찬 시정을 펼쳐나가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