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통영시,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 “온누리상품권 팡팡 쏜데이..
지역

통영시,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 “온누리상품권 팡팡 쏜데이”

정신우 기자 입력 2020/10/12 10:47 수정 2020.10.12 11:28
-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 온누리상품권 페이백이벤트 2차 추진
통영시는 코로나19 피해회복을 위한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인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2차를 실시한다./ⓒ통영시
통영시는 코로나19 피해회복을 위한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인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2차를 실시한다./ⓒ통영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는 오는 30일까지 코로나19 피해회복을 위한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인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2차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통시장 매출급감, 상권 침체 등 피해회복을 위해 전통시장 고객유인을 통한 소비촉진을 위해 진행되며, 중앙전통시장에서는 지난 8일~19일까지, 서호전통시장에서는 오는16일~30일까지 진행한다.

시장 내 점포에서 5만원 이상 구매자에 대해 온누리상품권 5천원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로, 물건 구매영수증(신용·체크카드 및 현금 영수증 인정, 간이영수증 불인정)을 모은 후 교환처(상인회사무실)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시는 코로나19 생활방역 상황을 염두에 두고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한편,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와 주기적 소독 실시로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통영시 관계자는“착한 소비를 조성하는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에 시민 여러분께서 관심을 가지고 지역 상권 회복에 함께 참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지난 7월 8일~21일까지 중앙 및 서호전통시장에서 1차 온누리상품권 페이백이벤트 행사를 추진하여 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