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통영시, 2020 호남국제관광박람회 우수 홍보상 수상..
지역

통영시, 2020 호남국제관광박람회 우수 홍보상 수상

정신우 기자 입력 2020/10/26 16:41 수정 2020.10.26 17:38
-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홍보하다
통영시는 광주광역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주제로“빛의 정원 디피랑”등 아름다운 야간관광의 도시 통영을 홍보 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통영시
통영시는 광주광역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주제로“빛의 정원 디피랑”등 아름다운 야간관광의 도시 통영을 홍보 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통영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주제로“빛의 정원 디피랑”등 아름다운 야간관광의 도시 통영을 홍보 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통영시는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알리기 위하여 부스 전면에 “빛의 정원 디피랑”과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 선정 “통영 밤바다야경  투어”를 래핑하고, 2020 신규 웰니스 관광지 “통영 나폴리 농원”, 욕지섬 모노레일 등 통영의 주목받는 관광시설을 소개하면서 통영 관광 홍보 영상을 연속 상영하여 야간관광의 도시, 머무르는 도시 통영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현장을 방문하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통영의 섬을 소개하는“통영섬 이벤트”와 신규 관광지 홍보를 위한“룰렛 이벤트”등 관람객들의 눈길을 끄는 현장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2020 호남국제관광 박람회 조직위(위원장 국회의원 송갑석)에서 수여하는“우수 홍보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박람회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의“빛의 정원 디피랑”과 통영의 밤을 환상적으로 바꾼 디지털 미디어파크 “빛의 정원 디피랑”에 대한 관심과 방문 문의가 이어졌다.

 통영시 관계자는“새로운 관광 시장개척을 위해 참석한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서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홍보과 수상 성과를 얻어서 기쁘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다각도적인 통영 관광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