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수영, ‘에코글로벌그룹’에서 밥먹는다...네티즌들 반응 보..
문화

수영, ‘에코글로벌그룹’에서 밥먹는다...네티즌들 반응 보니 “잘한 선택” “꽃길만 걷자”

이준석 기자 입력 2017/11/10 16:09 수정 2017.11.10 16:10
수영 SNS

소녀시대 수영이 ‘에코글로벌그룹’과 손을 잡았다.

에코글로벌그룹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수영과의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수영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그녀가 성장하는 데 디딤돌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수영의 ‘소녀시대’ 활동도 아낌없는 지원을 예고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수영의 팬들은 “소속사 선택 잘했네”, “에코글로벌그룹 소속 연예인들 중 다니엘이 단연 압도적이네”, “이제 다니엘이랑 같이 밥먹나?”, “소녀시대 재원은 역시 다르네”, “앞으로 쭉 꽃길만 걸어라”, “소녀시대 수영 영원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에코글로벌그룹 측 공식입장 전문

가수 겸 배우 최수영씨와 에코글로벌그룹이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가수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최수영씨와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인만큼 당사가 갖춘 폭넓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최수영씨의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또한, 소녀시대로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소녀시대의 활동에 있어 여건이 허락된다면 당사 역시 적극 지원토록 할 것입니다.

최수영씨의 향후 행보에 관하여 당사와 아티스트의 신중한 결정으로 늦게나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말씀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향후 당사는 최수영씨를 아끼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소통 채널과 이벤트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