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고성군은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는 2021년에 개최 예정인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준비와 재단업무의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관광 분야의 법인 직원을 다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채용공고 후 14일부터 18일까지 서류를 접수받았으나 관광분야의 서류전형 합격자가 없어 12월 23일 관광분야 직원채용에 대해 재공고를 실시했다.
모집분야는 관광 분야 9급으로,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이 일정 기간 이상 있는 사람으로 한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룡엑스포 및 고성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2021년 1월 4일부터 8일까지이며 엑스포조직위 사무국 총무팀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업무추진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하게 되며 선발된 합격자는 임용일(2021년 1월 예정)로부터 근무하게 된다.
김영성 총무팀장은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분야가 ‘관광’ 분야이다”며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엑스포가 되기 위하여 실시되는 이번 직원 채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