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 한밭교육박물관(관장 전상길)은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확보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2021년 교육프로그램 운영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한밭교육박물관에 따르면 응시자격은 신청분야의 관련 학과를 졸업하였거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 또는 교육분야 2년 이상 경력자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응시자는 필수프로그램 운영 계획서를 1개 이상 반드시 제출해야 하고, 한 강사가 여러 개의 교육프로그램 운영 계획서를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접수기간 내 한밭교육박물관 학예연구실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hbem@korea.kr)을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최종 합격된 교육프로그램 운영 강사의 프로그램 운영 계획은 박물관의 검토를 거쳐 '2021년 한밭교육박물관 교육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밭교육박물관 홈페이지(www.hbem.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한밭교육박물관(042-670-221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밭교육박물관 전상길 관장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수요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교육박물관이 될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시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