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뉴스프리존]전광훈 기자=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가 2021학년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입학 축하와 격려를 위한 웰컴기프트 증정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학혁신사업단 주관으로 학생회관 앞 새세대 광장에서 지난 18일까지 진행된 ‘2021학번 새내기를 위한 웰컴기프트’ 증정 행사는 코로나19로 급격하게 변한 시대에 입학한 신입생들을 격려하고, 대학혁신사업단의 주요 교육 프로그램 홍보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 하에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1,200여 명의 신입생들에게 간식과 대학혁신사업단 홍보 안내책자, 학사 일정이 담긴 2021학년도 플래너, 코로나 방역용품을 비롯해 대학혁신사업단에서 만든 에코백 등이 전달돼 호응을 얻었다.
이형효 대학혁신사업단장은 “2020학년도는 코로나19로 인해 사업단에서 준비한 교육프로그램들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못해 아쉬었는데 2021학년도 새 학기에는 신입생과 2학년 학생들이 대면수업을 위해 등교하면서 캠퍼스가 다시 활기를 찾아 기쁘다”며 “사회수요 맞춤형 교육 제공과 교육방법 및 환경의 혁신, 산학연계 실무인재 양성, 학생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충실한 교육 프로그램에 많은 학생이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