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KT&G 남서울본부(본부장 허철호)가 따듯한 지역사회 만들기 일환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오고 있어 화제다.
KT&G 남서울본부는 28일 하남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하남성폭력상담소 등 2개소에서상상펀드(6백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기준수를 위해 KT&G 지속경영본부장(이상학 부사장)과 하남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및 최종윤 국회의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조촐하게 행사가 진행됐다.
앞서 KT&G 남서울본부는 하남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 여러곳에 지속적으로 상상펀드를 지원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최종윤 국회의원은 “우리 하남시의 청소년들을 건강한 삶과 스스로 변화할수 있는 용기를 만들어 주시는 13개 지역 아동센터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KT&G 상상펀드를 지원해주는 KT&G 임직원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고 며 말했다.
이에 KT&G 이상학 부사장은 “KT&G 상상펀드 기금을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희망을가지고 성장하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으면한다”면서 “앞으로도 KT&G는 지역 사회와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에 기부하는 자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하여 조성된 '상상펀드'에서 마련됐다. 상상펀드는 KT&G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매달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동일한금액을 더하는 1:1 매칭 그랜트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하는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