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2017 왕중왕전 2부가 방송된다.
지난주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무대로 큰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며 1부 우승을 차지한 2017 슈퍼 루키, 민우혁. 그리고 그의 독주를 막을 강력한 우승후보 6팀의 불꽃 튀는 보컬 전쟁이 펼쳐진다.
‘불후의 명곡 2017 왕중왕전’ 2부 출연자 라인업
-손준호&김상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 + 대성당들의 시대>
명품 성악듀오, 손준호 김상진이 한 편의 뮤지컬을 옮겨 놓은 듯한 웅장하고 풍성한 무대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
-KCM <고향의 봄>
매력적인 만능 보컬 KCM이 가족이 더욱 소중해지는 12월 겨울, 탈북민으로 구성된 ‘고향의 봄 합창단’과 함께 그리운 고향을 노래한다.
-박기영
팔색조 매력 보컬, 박기영이 사랑스러운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태우 <한영애-조율>
불후의 소울 킹, 김태우.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파이팅 넘치는 대규모 콰이어가 만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옴므 <이소라-바람이 분다>
훈남 하모니 듀오, 옴므가 판정단의 감성을 촉촉이 적신 서정적인 발라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서은광 <시인과 촌장-가시나무>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의 메인 보컬, 서은광이 섬세한 가성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한다.
KBS 2TV ‘불후의 명곡 2017 왕중왕전’은 30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