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주연, 지드래곤의 그녀… 시스루 룩으로 촬영 스태프들 ..
문화

이주연, 지드래곤의 그녀… 시스루 룩으로 촬영 스태프들 감탄 자아낸 자태 ‘깜놀’

이상윤 기자 입력 2018/01/01 10:35 수정 2018.01.01 10:39
사진 : 인스타일

1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이주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가 덩달아 화제다.

앞서 이주연은 한 패션 매거진을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주연은 가수에서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녀는 영화 '더 킹'과 '사임당, 빛의 일기'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이주연은 빛을 투영하는 시스루 룩을 입고 마치 하나의 발레리나를 보는 듯한 표현력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연기를 배우는 게 즐거웠고, 배우라는 직업에 더욱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는 이주연은 최근 영화 '더 킹'에서 짧지만 강렬한 인상으로 대중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갔다.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로는 안방 극장 문을 두드렸다.

이주연은 "함께 촬영하는 선배들과 호흡을 맞추며, 캐릭터를 분석하고 그에 몰입하는 과정을 배웠다"고 했다. 이어 "어떤 역할을 맡더라도 나만의 것을 내포한 배우, 자신 본연의 모습과 캐릭터가 교묘하게 어우러져 대중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그런 배우가 되고 싶다"고 다짐했다.

한편, 1일 한 매체는 이주연과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을 보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