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홍수현 열애, 마이크로닷 첫 조우... 이경규 타박과 달리..
문화

홍수현 열애, 마이크로닷 첫 조우... 이경규 타박과 달리 격하게 반겨... 이 시점에 벌써 보인 조짐 주목

이상윤 기자 입력 2018/07/02 16:35 수정 2018.07.02 16:36
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 마이크로닷 홍수현이 열애 소식을 전해 대중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지난 1일 스포츠경향이 단독으로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사귀고 있다는 소식을 보도하면서 부터다. 

특히 두 사람은 연령 차이가 무려 열두 살이나 나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이 열애에 이르게 된 계기는 마이크로닷이 출연 중인 채널A ‘도시어부’에 홍수현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이다.

마이크로닷은 홍수현을 상대로 지속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고, 이에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그녀도 그를 향한 마음이 동했다.

홍수현이 처음 등장했을 당시 이경규는 “살아있는 짐이 왔다”라고 말을 하며 그녀를 타박을 했으나, 마이크로닷은 자신이 직접 강습해드리겠다고 그녀를 격하게 반기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관계가 가까워질 것을 예감하게 했다.

홍수현은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 중이고, 마이크로닷은 매주 목요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에 고정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