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가을 정기세일을 맞아 오는 10월 '이탈리아'로 변신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이탈리아 무역공사 (ITA) 와 함께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Hidden Gems in Italy)’를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 19 이후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이 커진 고객들을 겨냥해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고, 세계적인 관광지 이탈리아의 숨은 매력과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전시,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이탈리아 무역공사 (ITA) 주관으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미식과 패션 60여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를 전개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 4층 행사장 및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 위치한 팝업에는 각종 이탈리안 식재료부터 수준높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모았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룸모 파스타면, 까사 리날디 화이트 트러플 올리브오일, 피콰드로 블랙스퀘어 백팩 등이 있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장인 정신이 깃든 악기와 국민스쿠터 베스파 등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 최고 권위의 사진가 그룹인 매그넘 소속 사진가들이 포착한 사진전 ‘Scenes from Italy’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를 무대로 촬영된 영화 ‘로마의 휴일’, ‘냉정과 열정사이’, ‘벤허’ 등을 매그넘 소속 유명작가들이 재해석한 작품들은 전혀 다른 시선과 문화를 발견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신세계 아카데미에서는 이탈리아의 미술/문화를 포함해 가정식 요리, 쿠킹들을 체험할 수 있는 단기 강좌들도 개설되어 있어 짧은 시간에 이탈리아를 재밌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이탈리아의 문화와 길거리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과 다양한 체험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함께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차별화 콘텐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테마행사는 같은 기간 신세계 백화점 전 점포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