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 경로당 개보수 후원활동 펼쳐..
지역

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 경로당 개보수 후원활동 펼쳐

서삼봉 기자 ssb9095@hanmail.net 입력 2021/09/30 10:45 수정 2021.09.30 13:29
대구 원혜라이온스 클럽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한 미리내아파트 경로단 보수공사/ 남구청
대구 원혜라이온스 클럽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한 미리내아파트 경로단 보수공사/ ⓒ남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 원혜라이온스 클럽이 남구 봉덕3동 소재 미리내맨션 경로당의 숙원사업인 창문 단열공사를 무상으로 실시했다.

봉덕3동 미리내경로당 신경화회장은 여름과 겨울이 올 때마다 노심초사했다. 넓은 창문으로 여름에는 뜨거운 햇볕이, 겨울에는 칼바람이 들어와 경로당이 제 역할을 하지 못했다. 그러나 아파트 사설경로당이라 개보수 재정지원을 받을 수 없는 상태였다. 

최근 이런 안타까운 사실을 전해들은 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에서 흔쾌히 공사참여에 동참하겠다는 의견을 보내고 일사천리로 보수했다. 

특히, 이번 개보수 공사는 경로당 회원과 입주자 대표회의, 관리사무소도 참여의사를 표명해 더욱 더 뜻깊었다. 사업비 2천여만원을 경로당 회원과 입주자 대표회의, 원혜라이온스가 여력이 되는 만큼 부담해 준공식을 가졌다.  

준공식에 참석한 조재구 남구청장은 “지역주민과 라이온스가 협력해 경로당 개보수를 함께 추진하게 되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