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대구 수성구는 수성구 유튜브 홍보대사 ‘뷰티박스’와 함께 ‘뷰티박스 in 뷰티메디컬수성’ 홍보마케팅을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홍보마케팅은 수성못 고바슨에서 진행된 ‘수성구 의료관광 홍보 유튜브 미니 라이브 방송’, 대구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출연, 수성구 웰니스 관광지 방문, 뷰티박스 브이로그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뷰티박스가 출연하는 수성구 뷰티여행 체험기 브이로그는 뷰티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수성구청 관광과 유튜브 TraveltoSuseong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향후 바이유엔터테이먼트와 협업해 뷰티박스 다국적 팬들이 참가하는 ‘뷰티박스와 함께 하는 수성구 뷰티여행’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본인 멤버인 ‘리나’는 “수성구의 의료관광을 체험하고 더 건강해진 기분”이라며, “전통차, 한복, 죽궁 등 한국전통체험을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메인 보컬이며 한국인 멤버인 ‘소리’는 “수성구에서 열린 2017년 고모령 가요제에 참가해 인기상을 받았었다”며, “위드코로나를 맞아 수성구에 관광객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권 구청장은 “글로벌 시대를 맞아 유튜브 홍보대사로 위촉된 뷰티박스와 함께 아름다운 도시 수성구를 더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