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손예진, 가슴 부분 시선 사로잡는 파격적인 V라인 시스루 ..
문화

손예진, 가슴 부분 시선 사로잡는 파격적인 V라인 시스루 드레스 매혹적 자태 뽐내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1/10 15:43 수정 2018.01.10 15:45
제이멘델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손예진, 가슴 부분 시선 사로잡는 파격적인 V라인 시스루 드레스 매혹적 자태 뽐내

배우 손예진이 5년만에 드라마로 컴백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드레스 자태가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손예진은 앞서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에서 레드카펫을 밟으며 원조 여신의 위엄을 과시했다. 

은은하면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실버 드레스로 레드카펫을 밟은 손예진은 여신 그 자체의 모습이었다. 가슴 부분의 파격적인 V라인으로 아찔한 볼륨감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여기에 옷핀 액세서리 포인트로 반전을 더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허리를 강조한 셔링 디테일은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줬으며, 보일 듯 말 듯한 시스루 스커트 사이로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발걸음을 따라 하늘하늘 거리는 드레스 자락은 그의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손예진의 드레스는 한 명품 브랜드의 것으로, 그레이 컬러의 V넥 사틴 탑과 시폰 스커트가 조화를 이뤄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한편, 손예진은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는 지난 2013년 드라마 ‘상어’ 이후 5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이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였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나가는 연애담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3월 JTBC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