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안미나, 공원에서 함께 커피 한잔 하실래요? 바람에 날리..
문화

안미나, 공원에서 함께 커피 한잔 하실래요? 바람에 날리는 머릿결과 탁 트인 배경 화보 같은 분위기 연출

김재현 기자 입력 2018/01/12 09:05 수정 2018.01.12 09:06
사진 : 가족액터스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안미나, 공원에서 함께 커피 한잔 하실래요? 바람에 날리는 머릿결과 탁 트인 배경 화보 같은 분위기 연출

배우 안미나가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면서 그녀의 일상화보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배우 안미나가 공원 나들이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안미나는 공원으로 보이는 곳에서 한 손에 커피를 든 채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바람에 날리는 머리결과 탁 트인 배경이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출중한 미모와 해박한 지식으로 데뷔 초부터 엄친딸로 불린 안미나는 지난 2008년에 공동 집필한 책 ‘죽음아 날 살려라’를 발간한 것은 물론, 앞서 KBS 교양 ‘TV, 책을 보다’에 출연해 1년에 100권 이상의 책을 읽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안미나는 MBC ‘엄마의 정원’에서 긍정적이고 쾌활한 연기를 선보였고, MBC ‘역전의 여왕’, KBS ‘남자이야기’, 영화 ‘강철비’에서 송수미 역을 맡는 등 다수의 작품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한편, 안미나는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