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충남 예산군, 공원과 녹지에 야간조명 설치..
지역

충남 예산군, 공원과 녹지에 야간조명 설치

박성민 기자 psmin1217@naver.com 입력 2021/12/16 14:11 수정 2021.12.16 14:28
- 내년 2월까지 소나무 등에 투광등, 모양전구, 트리구 등 장식
충남 예산군이 연말연시를 맞아 예산읍 소공원과 녹지 일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해 도심의 밤거리를 밝혔다.(사진=예산군청)
충남 예산군이 연말연시를 맞아 예산읍 소공원과 녹지 일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해 도심의 밤거리를 밝혔다.(사진=예산군청)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 예산군이 연말연시를 맞아 예산읍 소공원과 녹지 일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해 도심의 밤거리를 밝혔다.

예산군은 예산읍 주교리 175-1 일원 주교도시숲 인공폭포와 주변 느티나무, 예산역회전교차로와 신례원사거리회전교차로 교통섬 내 소나무 등에 LED 투광등, 모양전구, 트리구 등을 장식했으며, 2022년 2월까지 주변을 환하게 밝힐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설치한 조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과 방문객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것이 군의 설명이다.

예산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불빛이 군민들의 마음까지 환하게 밝혀 모두가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가로경관 조성과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