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용인시,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등 체류 지원 방안 논의..
지역

용인시,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등 체류 지원 방안 논의

김정순 기자 inews21@daum.net 입력 2021/12/20 16:33 수정 2021.12.20 16:44

[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용인시가 20일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숙박·외식업소 유관 단체 간담회를 갖고, 선수단과 방문객들의 체류 지원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백군기 용인시장과 대한숙박업중앙회 용인시지부와 한국외식업중앙회 처인구·기흥구·수지구지부의 임원진 등 14명이 참석했다.

용인시가 20일 시청 접견실에서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숙박·외식업소 유관 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용인시)
용인시가 20일 시청 접견실에서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숙박·외식업소 유관 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용인시)

백군기 용인시장은 “시·군 선수단들의 숙박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체류하는 데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객실 공급 및 서비스 제공에 적극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용인시는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숙박·외식업소 관련 실무부서 회의를 진행한 뒤 내년 초에 구체적인 시행방안을 수립할 예정이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경기도종합체육대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친절하고 매너 있는 용인시의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선수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협조와 지원”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