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동진 진도군수, 현안 사업인 주요 개발 사업 현장 소통..
지역

이동진 진도군수, 현안 사업인 주요 개발 사업 현장 소통 '행보'

박용하 기자 입력 2021/12/21 13:21 수정 2021.12.21 13:51
진도천 정비, 도시계획도로 개설, 농산물 지원센터 등 개발 사업 중심 현장 점검

[전남=뉴스프리존] 박용하 기자= 이동진 진도군수가 연말을 맞아 개발 사업장을 중심으로 현장을 방문, 군민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현장 소통 행보를 실시했다.

이동진 진도군수가 연말을 맞아 개발 사업장을 중심으로 현장을 방문 하여군민들의 불편한 사항을 해결해 주고 정해진 기간에 공사가 마무리 하도록 해달라 당부하고 있다.

현장 방문은 현안 사업인 진도읍 종합개발사업과 각종 건축사업 등 현장의 불편 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관련 부서장과 팀장 등 최소한의 관계자만 동행했다.

상권 활성화 사업, 진도천 정비, 도시계획도로 개설 등 진도읍 종합개발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해 현장 관계자로부터 추진 상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현장을 방문 했다.

또 진도군 기록관, 보훈회관, 유림회관, 농산물 지원센터 등 각종 건축 사업 현장도 함께 방문했다.

특히 진도군은 지역 상권을 살리고 주민 편익 향상으로 활력 넘치는 도시권 조성을 위해 2,022억원을 투입, 원도심 활성화, 진도천 정비 등 오는 2025년까지 진도읍 종합개발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현장 방문에서 “주민들에게 사업 추진의 필요성을 잘 설명해 불편한 사항은 해결할 수 있도록 해 달라”며 “현재 추진 중인 주요 개발 사업의 안전한 추진은 물론 정해진 기간 내에 공사가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