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준호, 오랜 기간 서로 따로 살다보니 소원해진 관계와 서..
문화

김준호, 오랜 기간 서로 따로 살다보니 소원해진 관계와 서로 맞지 않아 부득이...

심종완 기자 입력 2018/01/22 17:46 수정 2018.01.22 22:07
사진 : 연합뉴스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파경 소식을 전해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앞서 김준호는 와이프와 함께 살지 않고 장기간 떨어져 지내왔다.

따라서 그동안 혼자 지내온 김준호에게는 항상 파경설이 뒤따르기도 했고, 이에 대한 해명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22일 김준호는 소속사 공식입장을 통해 파경을 공식화했다.

이날 김준호 소속사는 그 동안 오랜기간 동안 많은 따로 살다보니 서로의 소원해진 관계와 서로 맞지 않는 성격차이를 파경의 원인으로 지목했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3월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 씨를 첫 눈에 반해 오랜 구애 끝에 결혼했다. 

다음은 김준호 파경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개그맨 김준호 씨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선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김준호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현재 김준호 씨는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 원만한 합의 후 협의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되었고 성격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본인 역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지 못한 점, 많은 분들께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김준호 씨는 앞으로도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왜곡되거나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당부 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