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유재석, “박성광에게 ‘까불지마’ 협박문자 받고 한참을 공..
문화

유재석, “박성광에게 ‘까불지마’ 협박문자 받고 한참을 공포에 떨었다” 고백 무슨 일?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3/05 17:36 수정 2018.03.05 17:37
사진 : MBC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온라인상 화제가 되면서 유재석이 후배 개그맨 박성광으로부터 협박문자를 받았던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개그맨 박성광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유재석에게 협박문자를 보낸 황당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박성광은 지난 2010년 한 방송에서 “유재석에게 ‘까불지마’라는 협박문자를 보낸 적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유재석 협박문자 황당 에피소드의 실체는 박성광이 고교 친구 유준상으로부터 ‘너, 변했다’ 라는 문자를 받고, ‘너나잘해. 까불지마’라고 문자를 보내게 된 것.

하지만, 문자는 친구가 아닌 유재석의 휴대폰으로 잘못 전송된 것이다. 휴대폰에서 친구이름의 자음 ‘ㅇㅈㅅ’을 검색하면서, 같은 자음인 유재석에게 잘못 전송 된 것이다. 박성광은 “문자를 보내고, 선배 유재석에게 전송된 것을 알고 걱정을 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박성광의 휴대폰 번호가 저장되어 있지 않아 발신인이 누군지 몰라서, 황당 협박문자를 보고 한참을 공포에 떨었다고 말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