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부산시,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 및 종합학술..
지역

부산시,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 및 종합학술대회 개최

박인수 기자 입력 2018/03/09 10:15 수정 2018.03.09 10:26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 및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포스터

[뉴스프리존,부산=박인수기자] 부산시는 오는 10일부터 11일 양일간 벡스코 컨벤션홀 1층에서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 부산치과의사협회 공동으로 최신 디지털 치의학 정보 확산 및 치과 관련 기업 최신 제품 B2B 거래 촉진을 위한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개최한 글로벌 디지털 치과진료 체험전시회에 이어 개최하는 올해 치의학 전시회는 9개 주제의 치의학 학술대회와 더불어 참가기업 및 부스 규모를 확대하고, 치과의원 및 치과기자재 기업 간 B2B 매칭을 강화하는 등 더욱 알차게 구성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단숨에 따라잡는 디지털 치의학’ 등을 주제로 2일간 A, B세션으로 나누어 9개 주제로 개최되며, 부산 치의학 발전을 위한 실제적인 주제들로   구성된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학술대회 참가자들은 학술대회장과 함께 구성된  치과관련 기업 전시부스를 돌아볼 예정이다.

오스템 임플란트, ㈜디오 등 60여개 기업 전시부스로 구성된 디지털 치의학 전시관 내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홍보와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 등이 진행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치의학 전시 및 학술대회 운영을 통해 디지털 치의학 등 최신 치의학 정보들을 확산하고, 치과기자재기업들의 매출 증진을 위한 계기가 될 것이며, 유일한 치과관련 전문 전시회로 향후 더욱 인정받는 행사로 키워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치과의원 및 치과관련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치의학 전시회 외에도 올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인도 뭄바이에서 부산시 공동관 부스를 운영하는 등 부산 치과의원·치과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