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라이브' 정유미 “유아인, 저도 무서워요… 나랑 친구인데..
문화

'라이브' 정유미 “유아인, 저도 무서워요… 나랑 친구인데 말을 못 놓겠더라”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3/10 18:35 수정 2018.03.10 21:36
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라이브' 정유미 “유아인, 저도 무서워요… 나랑 친구인데 말을 못 놓겠더라”

배우 유아인이 SNS 영상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새 드라마 '라이브'에 출연하는 배우 정유미가 그에 대해 한 발언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방송된 MBC 예능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정유미가 출연해 인터뷰를 가졌다.

리포터 박슬기가 정유미에게 “정유미에게 유아인이란?” 이라고 질문을 던지자 정유미는 이에 “산” 이라고 답했다. 

이어 “산이 많은 걸 갖고 있지 않나? 큰 산 같은 사람” 이라고 덧붙였다. 

박슬기가 “우리가 아는 유아인은 냉소적”이라며 “나랑 친구인데 말을 못 놓겠더라” 라고 말하자 정유미는 “저도 무서워요” 라고 덧붙이며 동의했다. 

한편, 배우 유아인이 지난 9일 스스로 목숨을 끊은 조민기와 관련한 것으로 보이는 마녀사냥 영상을 자신의 sns에 게재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라이브’는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가치와 정의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바쁘게 뛰며 사건을 해결하는 지구대 경찰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