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하트시그널 시즌2’ “ONE 두 번 고백 했다고 해 놀랐..
문화

‘하트시그널 시즌2’ “ONE 두 번 고백 했다고 해 놀랐다… 나이는 어리지만 연애 경험 많아”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3/17 15:21 수정 2018.03.17 17:42
사진 : 채널A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온라인상 ‘하트시그널 시즌2’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신호 하트시그널,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들의 짜릿한 두 번째 동거 이야기를 그린 ‘하트시그널 시즌2’가 전편에 이어 새롭게 정비된 후 지난 16일 오후 첫 단추를 끼웠다.

지난 16일 시즌2 첫 방송에서는 '하트시그널2' 입주자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입주자들은 밤 12시가 되자 호감 있는 상대에게 문자를 보냈고 예측단은 입주자들의 시그널을 바탕으로 러브라인을 추리했다. 러브라인 공개 결과 임현주는 몰표를 받았다.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남성이 등장해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갔다.

한편, 앞서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진민 PD는 “가수 ONE이 앞서 고백해 모두 성공했다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그런데 그가 두 번 고백을 했다고 해 놀랐다”라고 그를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더불어 “ONE이 나이는 어리지만 연애 경험이 많은 것 같았다. 프로그램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지켜봐달라”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