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나의 아저씨’ 이지아, 스태프들 찬사 받아 환상적인 다..
문화

‘나의 아저씨’ 이지아, 스태프들 찬사 받아 환상적인 다리 라인 흐트러진 머릿결 자연스럽게 연출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3/22 18:53 수정 2018.03.22 18:54
사진 : 아레나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나의 아저씨’ 이지아, 스태프들 찬사 받아 환상적인 다리 라인 흐트러진 머릿결 자연스럽게 연출

배우 이지아가 지난 21일 새 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그녀가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인 화보가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아는 앞서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한 패션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녀는 이전 출연작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달리 일상적이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편안한 의상을 입은 이지아는 마치 집안을 바로 옮겨 놓은 듯 꾸며 놓은 스튜디오의 침대와 소파 위에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으며 반쯤 지워진 메이크업과 흐트러진 머리결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이번 촬영에서 이지아는 탁월한 표정 연기와 풍부한 감성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화보 촬영 내내 기존의 이미지를 뛰어 넘는 매혹적인 미소로 카메라를 홀릴 듯한 다양한 포즈를 보여줬다. 팔색조 같은 배우 이지아의 색다른 모습이 화보에 그대로 담겼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지아는 지난 21일 오후 첫 방송된 tvN ‘나의 아저씨’에서 강윤희 역을 맡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