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살짝 미쳐도 좋아’ 마마무 문별, 솔라와 업소용 닭발 요..
문화

‘살짝 미쳐도 좋아’ 마마무 문별, 솔라와 업소용 닭발 요리 도전 & 에릭남, 터키 커피 전문 카페 방문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3/30 13:45 수정 2018.03.31 23:54
사진 : SBS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3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마마무 문별과 에릭남이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필라테스와 텐트치기라는 독특한 취미 찾기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 문별은 절친 멤버인 마마무 솔라와 함께 취미 찾기를 나설 예정이다.

평소 ‘닭발을 좋아해 일주일에 두 세 번씩 먹을 정도’라고 이야기한 문별은 이번 주 방송에서 닭발과 요리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이에 장장 6인분에 달하는 ‘업소용 닭발’ 요리에 도전하며 함께 동행한 솔라까지 당황한 모습이 역력했다는 후문.

지난 방송에서, 에릭남은 반전 상남자 매력을 보여준 데 이어 비글미를 폭발시켜줄 의문의 여성과 함께 특별한 커피 데이트에 나선다.

지난 주, 커피 미스타로 활약을 보였던 에릭남은 커피 덕후들의 핫플레이스인 ‘터키 커피 전문 카페’에 방문해 모래에 데워먹는 독특한 방식의 터키 전통 커피를 마시고, 올해의 연애 운까지 점쳐 볼 예정이다.

‘취미 찾기’에 나선 마마무 문별과 ‘커피 미스타’ 에릭남의 반전 일상은 3월 31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