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배용준 와이프 박수진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박수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가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용준 와이프 박수진은 앞서 스타화보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청순한 소녀감성과 고혹적인 여인의 향기, 색다른 두 가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싱가폴에서 촬영한 화보릍 통해 배용준 와이프 박수진이 가진 톡톡 튀는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트레이드 마크인 순수함과 상큼함은 물론, 고혹적이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담은 화보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고혹적인 여인 컨셉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그녀는 엔티크한 싱가폴 거리를 배경으로 우아한 자태와 함께 매혹적인 눈빛을 선보이기도 하고, 강렬한 레드 드레스와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화보를 통해서는 세련되면서도 아찔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수진은 큐티룩부터 페미닌, 스포티, 드레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 소화,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산하는 한편, 군살 없는 이기적인 바비인형 몸매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2015년 소속사 사장인 배용준과 결혼, 이듬해 아들을 낳았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