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남보라, 인형이 따로 없네 다채로운 매력 발산 눈 뗄 수 ..
문화

남보라, 인형이 따로 없네 다채로운 매력 발산 눈 뗄 수 없어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5/26 00:40 수정 2018.05.26 00:41
사진 : 에스콰이어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배우 남보라가 차원이 다른 역대급 인형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남보라는 앞서 남성지 에스콰이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그녀의 팔색조 매력이 담겨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화보 속 남보라는 오프숄더 셔츠와 뒤트임 티셔츠 등을 활용해 청순한 외모 속 숨겨진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특유의 인형미모와 가녀린 몸매로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인의 경계를 넘나들었다.

또한 남보라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긴 웨이브, 반 묶음, 포니테일 헤어는 물론, 청순, 귀여움, 섹시 등 다채로운 이미지의 의상까지 어떤 스타일도 모두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압도적인 여배우의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더불어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연기하고 싶어요. 나이 대에 맞는 역할을 연기하면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시작에 비해서는 많이 늘었지만 여전히 부족해요. 어딜 가든 열심히 하는 겸손한 배우가 되는 게 목표입니다”라며 배우로서의 목표를 솔직하게 밝혀 보는 이들의 많은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남보라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