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결혼 소식을 전해 네티즌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배우 이정화는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뮤지컬 배우 이정화는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그녀의 행복해 보이는 미소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녀는 서로 이해하고 아껴주는 마음으로 가정이라는 울타리를 만들어가려고 한다며 6월 9일 결혼식을 올릴 것을 깜짝 고백을 했다.
이정화는 2010년 뮤지컬 '투란도트'로 데뷔, 여러 뮤지컬에 출연했다. 지난 2016년 제10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이 사진에는 네티즌들이 “배우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더더욱 행복해지시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언제나 쭉 응원할게요😍😍”, “배우님 ㅠㅠㅠ 진짜 깜짝놀랐어요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이뻐지는데는 이유가 있다며~ 축하해여~~~🎉”, “이미 행복해 보이시지만 더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즐거운 매일 되세요~😄”, “ 완전 서프라이즈네요! 진짜 축하드리고 축복합니다💜💜💜” 등의 축하의견들을 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