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배우 김용건이 ‘꽃보다 할배’에 새롭게 합류한 소식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배낭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 ‘꽃보다 할배’에 김용건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특히 김용건은 앞서 ‘나혼자산다’ 등을 통해 빼어난 예능감을 선보인바 있어, 이번 ‘꽃보다 할배’에서도 그가 선보일 센스와 유머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꽃보다 할배’ 팀은 오늘 오전 독일행 비행기를 타고 출국한다. 김용건이 합류하는 시즌제로 방송 중인 ‘꽃보다 할배’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이 그대로 출연한다. 6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누리꾼들은 “다시 돌아오셔서, 너무 좋아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와~~드뎌 하는구나 몸 건강히 다녀오시길 안전 우선!!”, “젊은 감각과 마인드로 대부님 활약 기대할께요~~”, “기대합니다”, “할배들 너무오래기다렸어요ㅠㅜ”, “닮고싶다. 저 연배에 엄청난 열정을ㅠㅠ”, “김용건님 가끔 예능 나오실 때 너무 웃기심ㅎㅎ”, “재밌겠다 언제 또 하나 싶었는데!”, “오 좋네요 대부님 투입 탁월한 선택인듯 성격도좋으시고 유쾌하셔서 재미있겠어요 기대되요” 등의 댓글들을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