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송은이 정형돈, 색다른 재미 만들어낼 것 기대만발 궁금증..
문화

송은이 정형돈, 색다른 재미 만들어낼 것 기대만발 궁금증 증폭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6/04 15:36 수정 2018.06.04 15:37
사진 : FNC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인터넷상에서 방송인 송은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이 음악 프로그램 ‘스트리밍-개가수 프로듀서’에서 음원 배틀을 펼칠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송은이·정형돈 두 사람은 ‘스트리밍-개가수 프로듀서’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자존심을 건 ‘스트리밍-개가수 프로듀서’ 음원 배틀의 승자는 누구일지, 각자 어떤 음원을 발표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들과 협업할 아티스트 역시 재미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송은이는 최근 개그우먼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기획하고 활동하며 전성기를 맞았다. 특히 판을 짜고,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등 기획자의 능력이 돋보이는 콘텐츠 프로듀서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정형돈은 아이돌은 물론, 다양한 뮤지션과 협업을 통해 음악에 대한 남다른 감각을 보여왔고, ‘형돈이와 대준이’로 활약하며 허를 찌르는 독특한 가사와 음악으로 인기 음원을 탄생시킨 바 있다. 그동안 콘셉트를 만들고, 거기에 적합한 인물을 매칭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준 두 사람의 의기투합이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송은이와 정형돈은 6월 네이버TV와 VLIVE(V앱)을 통해 공개되는 웹 음악 예능 프로그램 ‘스트리밍-개가수 프로듀서’에 동반 출연한다. 연예계 대표 개가수(개그맨+가수)인 두 사람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음원 기획부터 공개까지 프로듀서로 직접 참여한다. 예능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던 두 사람의 만남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웹 음악 예능 ‘스트리밍-개가수 프로듀서’는 6월 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