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런닝맨’ 서은수, 의외의 괴력 ‘화들짝’…서은수 X 손..
문화

‘런닝맨’ 서은수, 의외의 괴력 ‘화들짝’…서은수 X 손담비 X 이국주 X 경리 출연

심종완 기자 입력 2018/06/16 17:04 수정 2018.06.17 16:28
사진 : SBS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배우 서은수가 ‘런닝맨’을 접수했다.

서은수는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 참여해 “데뷔 후 첫 예능”이라며 떨리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되자마자 불타는 승부욕을 보이며 180도 돌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서은수는 치열한 몸싸움이 있는 미션에서 의외의 ‘괴력’으로 혼자서 두 명을 상대하기도 했다. ‘에이스’ 송지효마저 서은수에게 꼼짝 못하자, 멤버들은 “소녀 장사 또 만났다”, “윤은혜 이후 이런 캐릭터 처음 본다”며 경악을 금지 못했다. 이에 김종국도 인정해 뜻밖의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런닝맨’은 서은수와 함께 배우 손담비, 개그우먼 이국주, 나인뮤지스 경리도 함께 출연해 커플레이스를 펼쳤다. 8년 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손담비는 털털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과시했고, ‘섹시 아이콘’ 경리는 예상치 못한 엉뚱한 몸 개그로 눈길을 끌었다. 이국주는 ‘김종국의 유일한 대항마’로 막강파워를 과시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런닝맨’을 황금빛으로 접수한 서은수의 예능 첫 도전 활약상은 17일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