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복면가왕’ 선인장 VS 용과 & 빅토리아베컴 VS 데이비..
문화

‘복면가왕’ 선인장 VS 용과 & 빅토리아베컴 VS 데이비드베컴 & 모아이 VS 장승 & 산호소녀 VS 잉어아가씨…밥로스에 도전장

이준석 기자 입력 2018/06/23 14:46 수정 2018.06.24 16:41
사진 : MBC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2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80대 왕좌를 노리는 8인의 노래 고수들이 새롭게 출사표를 던지는 가운데 지금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기이한 개인기 열전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판정단을 사로잡은 한 복면 가수는 각종 곤충의 흉내를 냈다. 김구라는 스스로 웃음을 터뜨릴 만큼 어처구니없는 개인기를 선보인 그에게 “내가 그동안 많은 개인기를 봤지만, 이렇게 날 것은 처음 본다”라며 당황해했다. 

걸그룹 댄스를 준비해 온 한 복면 가수는 댄스 도중 무대 밖으로 이탈할 뻔한 돌발 상황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가 게걸음으로 춤을 추며 자꾸만 무대 밖으로 향하자 MC 김성주가 급히 달려가 상황을 수습하는 등 스튜디오 한바탕 소동이 일었다.

한편 이날 첫 번째 대결에서는 선인장 VS 용과, 두 번째 대결에서는 빅토리아베컴 VS 데이비드베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어 세 번째 대결에서는 모아이 VS 장승, 마지막으로 산호소녀 VS 잉어아가씨가 2라운드 진출을 놓고 승부를 벌인다. 

MBC ‘복면가왕’은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