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럭셔리’ 끝판왕 승리와 ‘궁셔리’ 아이콘 이상민이 만나 뜻밖의 케미를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라멘 가게를 운영하며 사업가로도 승승장구 중인 승리가 ‘궁셔리 푸드’ 대가로 등극한 이상민과 함께 도쿄 라멘투어를 떠난다.
라멘을 먹으면서도 면발의 굵기나 육수의 비법 등을 연구하는 CEO 승리의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라멘의 느끼함을 잡아줄 이색 재료를 사용한 가게부터 하루에만 무려 600그릇을 판다는 대박 가게까지 ‘럭셔리’ 끝판왕 승리와 ‘궁셔리’ 아이콘 이상민이 펼치는 침샘 자극 라멘 먹방 이 펼쳐진다.
한편 지난주 불판 테이블 들고 어머니 이 여사님 집에 방문한 김건모와 지상렬. 하지만 예상치 못한 푸대접이 이어진다.
“엄마, 대체 저한테 왜 그러세요?!” VS “아들아, 제발 그렇게 살지마(?)”
미우새 사상 최초 어머니와 만난 김건모. 김건모 모자의 속사정이 공개된다.
임원희는 쉰을 앞둔 나이에 키스신을 찍는다.
임원희는 시린 이 때문에 찾아간 치과에서 ‘키스신’ 준비를 위한 충치치료까지 하게 된다. 다음날, 드라마 촬영 직전 분장은 물론 가발까지 착용하며 만반의 준비를 마친 임원희. 그러나, 예상치 못한 복병 때문에 NG가 속출하고 급기야 얼굴까지 새빨갛게 달아오른다. ‘볼빨간 짠희’의 폭소 유발 키스신 현장이 공개된다.
SBS ‘미운우리새끼’는 1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