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육대장 체인사업부, 인천중구 장애단체 찾아가는 기부 펼쳐..
지역

육대장 체인사업부, 인천중구 장애단체 찾아가는 기부 펼쳐

허정임 기자 입력 2018/07/01 10:45 수정 2018.07.01 12:37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인천중구지회, 봉사 잊지 않겠다!
육대장 체인사업부 봉사대장 모습(인천중구지부)

[뉴스프리존=허정임 기자] “육대장” 체인사업부는 국내외적으로 직영점 등 230여 군데를 운영하는 업체로서 지난 6월30일 오후 5시30분 장애인들과 지역주민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기부활동을 펼쳐 훈훈한 감동과 사랑이 전해지면서 타 유통식품 업체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인천중구지회'를 찾은 육대장 체인사업부(대표 이진수)에서는 270그릇 육계장을 기부, 무더운 여름철 장애인 등 지역주민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는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와 관련해 장애단체 정봉우 지회장은 육대장 영종직영점에서 곧 바로 배달한 육계장 세트를 전달받아 나누는 기쁨은 너무 크다며 지역사회 소외된 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특히 개별로 포장된 제품은 타 장애인들에게 전달하기도 좋게 포장이 됐다”며 여름철 편육까지 들어있어 보양식으로도 좋아 장애회원과 어르신들에게 대접하기가 용이 했다면서 지역에서 이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가져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육대장 관계자는 사회적 환원 차원으로 봉사활동을 곳곳에서 펼치고 있지만 영종도 직영점이 개설되면서 좀 더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없을까, 고민하던 중 영종지역 장애인 봉사단체가 활동하고 있어 기부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또 육대장은 국내외 활동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감도 크다는 사실을 항상 인지하고 있다"며 몸이 불편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가지는 것은 당연한 의무로 생각하고 있다. 이제까지 육대장을 믿고 사랑해준 국민 여러분의 사랑에 비하면 약소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명품 육대장이란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나 고객께 더욱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활동하겠다”며 정성 것 준비한 음식을 장애인분들과 어르신들이 맛나게 드시고 여름철 건강을 챙기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