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온라인 뉴스팀]코믹액션 ‘나쁜놈은 죽는다’가 손예진의 걸크러쉬 영상을 공개했다.
코믹액션 ‘나쁜놈은 죽는다’가 손예진의 걸크러쉬 영상을 대공개했다. ‘나쁜놈은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여인 ‘지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액션을 담은 영화다.
미스터리하고 살벌한 여인 '지연' 역을 맡은 손예진은 공개된 걸크러쉬 영상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살벌한 액션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사해 극장을 찾은 남성 팬들은 물론이고 여성 관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다. 걸크러쉬는 여자가 봐도 반할 정도로 예쁘고 멋있는 여자 연예인을 지칭하는 신조어다.
‘나쁜놈은 죽는다’의 손예진 역시 영화 속에서 상처를 직접 꿰매고 권총을 능숙하게 다루는 솜씨는 물론이고 뒤돌려차기와 같은 고난이도 액션까지 직접 소화해 청순가련 멜로 여왕으로 각인돼 왔던 기존의 이미지를 잊게 만들 만큼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충무로 흥행 퀸 손예진이 살벌녀로 변신한 ‘나쁜놈은 죽는다’는 아시아 최고의 스타 진백림을 비롯해 신현준, 박철민, 장광에 이르는 설날 코미디를 위한 최적의 캐스팅으로 연휴를 맞아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을 모두 선사하는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손예진의 걸크러쉬 영상까지 공개함으로써 설 연휴 ‘나쁜놈은 죽는다’를 향한 관심이 더욱 달아오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손예진 걸크러쉬 영상을 대공개한 ‘나쁜놈은 죽는다’는 지난 4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