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김민지 기자]설 연휴기간 동안 불어난 체중으로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 스포맥스가 나섰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는 지난 11일부터 이달 28일까지 단백질헬스보충제 린프로틴 최대 40% 할인 기획전을 포함한 ‘2월 스포맥스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무료 잡지포탈 어플리케이션 탭진에서 ‘머슬앤맥스큐’를 다운로드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식사상품권도 증정한다.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린프로틴은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질(ISP)를 주원료로 사용한 단백질헬스보충제로, 설 연휴가 끝나고 웨이트트레이닝 등 운동을 시작하고자 결심한 소비자들을 위해 린프로틴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린프로틴 4.5kg 대용량 제품 구매 시 1회 섭취당 500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24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2월 스포맥스데이 이벤트에는 운동정보와 지식이 부족한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이어진다. 모바일 잡지포탈 어플리케이션인 탭진에서 헬스전문 매거진 ‘머슬앤맥스큐’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머슬앤맥스큐는 헬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알짜배기 헬스정보가 담겨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머슬앤맥스큐를 다운로드 받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식사상품권 2매씩을 증정한다.
스포맥스는 “설 연휴의 최대 고민은 기름진 음식으로 인한 체중증가”라면서, “불어난 체중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스포맥스데이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