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디즈니 뮤지컬 ‘뉴시즈’ 주요 캐스팅 공개..
문화

디즈니 뮤지컬 ‘뉴시즈’ 주요 캐스팅 공개

이민숙 기자 입력 2016/02/20 14:44

[연합통신넷=이민숙 기자]2016 년 가장 기대되는  라이선스 초연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디즈니  뮤지컬 ‘뉴시즈(프로듀서 신춘수 , 연출  데이비드 스완)’가 베일에 싸여 있던 주요 캐스트들을  공개하면서, 아시아 최초의  ‘뉴시즈’를  완성시켰다 .

‘뉴시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이자  자유롭고 평등한 삶을 꿈꾸는 잭 켈 리 역에는  온주완, 서경수, 이재균이 출연 하고, 아버지의 실직 때문에 동생 레즈와 함께  뉴시즈로 나선 데이비 역에는 강성욱, 따뜻한 마음을 가진 잭 의 가장 절친한 친구 크러치 역에는 강은일이 함께한다. 

뉴시즈를 돕는 똑똑하고  지혜로운 여기자 캐서린 플러머 역에는 린아와  최수진이  더블캐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이 외에도 메다 역에 최현선, 퓰리처 역에 황만익 등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한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아시아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는 뮤지컬 ‘뉴시즈’는 몇몇의  캐릭터만이 돋보이는 공연이  아니라 ‘뉴시즈’ 모두가  주인공인 작품”이라면서, “이러한 공연의 특징 때문에 기존의 스타 시스템 에서 벗어나 열정과 에너지를 전달 할 수 있는  실력파  배우들을  찾아야 했고, 3개월이라는 긴 기간 동안 오디션을 진행했다. 마침내 우리는 최적의 배우들을 찾게 됐고, 이들이 ‘세계 최고의 뉴시즈’임을 자부한다. 이 작품을 통해 관객들은 기존의 뮤지컬들과는 다른 ‘새로운 에너지 ’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아시아초연 캐스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한편, 뮤지컬 ‘뉴시즈’는 19 세기 말 뉴욕 시를 배경으로, 거리 위의 어려운 생활 속에서 더 나은 삶을 꿈꾸는 10 대 ‘뉴시즈’ 소년들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

뮤지컬 ‘뉴시즈’는 8번의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디즈니의 전설적인 작곡가 ‘알란 맨켄’과 작사가 잭 펠드먼이 음악을 만들었고, 토니어워즈에서 4회 수상 한 바 있는 하비 피어스틴 이 대본을  작업했다.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대성공” “우리 시대의 완벽한 뮤지 컬!”이라는 평을 받으면서 토니어워즈 음악상을 수상한 ‘뉴시즈’는 폭발적인 반응 속에 공연 종료 후 43 주간 25 개 도시의 북미 투어를  진행하면서 그 성공을 입증했다.

뮤지컬 ‘뉴시즈’는 오는 25일 오후 3시 아시아 초연 ‘뉴시즈’의 첫 모습을  공개하는 제작발표회를 네이버에서 생중계한다. 이 날 생중계에서는 배우들의 공연 장면 시연에 이어 간담회가  진행되고, 디즈니 씨어트리컬에서  내한해 뮤지컬 ‘뉴시즈’ 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

뮤지컬 ‘뉴시즈’는 오는 4월 12일부터 3일간의 프리뷰 공연 후, 15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