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신한銀, 제7회 S20 대학생 동아리지원 프로젝트 우수동..
사회

신한銀, 제7회 S20 대학생 동아리지원 프로젝트 우수동아리 최종 선발

진 훈 기자 입력 2016/02/21 17:00


사진제공/신한은행

[연합통신넷=진훈 기자]신한은행은 강남구 역삼동 위치한 신한 아트홀에서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제7회 S20대학생 동아리지원 프로젝트’ 우수동아리 최종 선발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열정 가득한 동아리를 후원하는 S20 대학생 동아리지원 프로젝트는 지난해 4월부터 약 1개월간 S20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372개 동아리들이 지원해 60: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선발식은 동아리 소개 및 활동계획을 바탕으로 40개 동아리를 선발 후 7개월에 걸쳐 총 3단계 미션을 부여해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했고, 선발된 팀은 동아리 본연의 활동뿐만 아니라 재능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최종 선발에는 활동이 우수한 동아리 6팀이 활동점수, 현장PT 점수, 온라인 투표점수, 시상식 참가한 패널들의 현장투표 점수 등을 합산해 경쟁했다. 그 결과 최우수상은 동국대학교 사회봉사동아리 ‘Enactus’가 수상했다. ‘Enactus’는 염천교 수제화거리 상인들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꽃을 재활용한 청첩장 만들기 등 따뜻한 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우수상은 동덕여자대학교 풍물패동아리 ‘한소리’, 서울엽합 스쿼시 동아리 ‘킬샷’이 받았고, 장려상은 전국연합 패션동아리 ‘O.F.F’, 성균관대학교 ‘하이클럽’, 아주대학교 ‘AFEC’이 차지했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이번 행사 참가자들이 학업뿐만 아니라, 동아리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신한은행 S20은 앞으로도 20대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 S20은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 브랜드로, 2011년 출시해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시험기간 간식 이벤트, 월별 문화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